점
점은 피부의 멜라닌세포가 늘어나 뭉쳐있는 흑갈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점의 크기와 깊이에 맞춰 제거하되, 점의 범위를 넘어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정확하고 꼼꼼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제일 쉬울 것 같지만 잘 치료하기 정말 어려운 게 바로 점입니다.
제대로 된 파악, 제대로 된 시술이 최우선입니다.
점은 피부의 멜라닌세포가 늘어나 뭉쳐있는 흑갈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점의 크기와 깊이에 맞춰 제거하되, 점의 범위를 넘어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정확하고 꼼꼼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쥐젖은 피부의 표피진피구조가 터져서 달려있는 피부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쥐젖의 구조에 맞춰 제거하되, 쥐젖의 범위를 넘어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정확하고 꼼꼼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비립종은 피부의 각질세포가 쌓여서 단단해진 진주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비립종의 핵을 제대로 제거하되, 최소한으로 구멍을 내어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정확하고 꼼꼼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한관종은 피부의 땀샘세포가 증식해 튀어나온 피부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한관종은 특징적으로 조직 내에 넓게 퍼져있어 한관종의 범위를 충분히 고려하여 복합적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피지선증식증은 피부의 피지세포가 증식해 튀어나온 황갈색으로 보이는 양성종양입니다.
피지선의 깊이가 깊어서 최대한 깊이 제거하되, 피지선의 범위를 넘어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정확하고 꼼꼼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편평사마귀는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피부의 각질세포가 변이하여 표면이 편평한 돌기 형태로 보이는 감염질환으로,
주로 이마, 관자, 눈가, 볼, 턱, 목 등에 잘 생깁니다.
편평사마귀의 바이러스가 주변 정상 피부로 아주 쉽게
전염되기 때문에 모르고 방치해 두었다가 얼굴이나 목 전체로 번지기도 합니다.
서울톤피부과에서는 스킬과 노하우가 독보적인 피부과전문의가
맞춤형 진료를 통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 가장 효율적인 치료를 제안드립니다.
피부의 양성종양은 제거해야 되는 세포들과 보존해야 되는 세포들이 병변마다 모두 다릅니다.
서울톤피부과에서는 피부 조직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종양피부는 가능한 제거하되, 정상피부를 넘지 않도록 치료합니다.
피부의 바이러스 감염은 접촉에 의해 나의 얼굴 뿐만 아니라
남의 얼굴 까지도 전염될 수 있기에 제대로 치료해야 합니다.
서울톤피부과에서는 진심을 담아 한분 한분 제대로
한 사람의 얼굴에서 사마귀 바이러스 전체를 꼼꼼히 치료합니다.
SEOULTONE DERMATOLOGY